좋은 컴퓨터와 함께 궁금증 해결!

HP PSC 1402 All-in-One 잉크 카트리지 질문이요 ㅠ

항상 푸른나무 2006. 12. 11. 18:25
HP PSC 1402 All-in-One 잉크 카트리지 질문이요 ㅠ
평점 :
+ 1 (1 명) 나도 평가하기 1tym_jinhwan   조회 :101  답변 : 1
답변이 완료된 질문입니다. (2006-09-27 19:52 작성) 신고

 

 프린터기를 키면 자꾸

 

 

 

 이게 뜨구요 ~

 

 

 

기계 용지매수에는

 

 

 

 

 

 

 

 

 

잉크카트리지점검이

 

 

자꾸 깜빡거려요 ㅠㅠ

 

 

 

 

 

질문자가 선택한 답변 -->
re: HP PSC 1402 All-in-One 잉크 카트리지 질문이요 ㅠ
수집허용 | 비공개 | 이의제기 | 신고-->
77kimsy23 (2006-09-27 20:31 작성)
수집허용 | 비공개 | 이의제기 | 신고
질문자 평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기종은 hp에서 판매중인 복합기 입니다. 이 기종은 hp 21번(검정)과 hp22(컬러)를 사용합니다.
 
위 그림의 메시지는 흑백 카트리지 불량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경우 잉크의 회로부분을 깨끗한 면으로 세척후 재장착합니다. 그다음에도 똑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카트리지 자체 고장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대부분 잉크 충전후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잉크 회로부 고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수리는 잉크카트리지 자체를 교환하셔야 합니다.
 
흑백잉크가격    컬러잉크가격
 
위 가격은 정품 잉크 가격입니다. 참고 하세요... 위 제품은 재생 카트리지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드웨어 점검은 필수! 전문 엔지니어의 점검이나 상담이 필요합니다.

정품 및 재생잉크 토너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최저가 할인몰 HICOMPIG

http://www.hicompig.com 에 접속하시면 웃음이 있습니다.

 

http://www.hicompig.com  에 접속하시면 재생잉크 토너를 알뜰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www.hicompig.com 에 접속하시면 컴퓨터및 주변기기를 알뜰하게 장만합니다.

내용출처 : 하이컴피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