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누는 생활정보

혈액형으로 보는 운세

항상 푸른나무 2007. 2. 13. 10:21
출처 블로그 > COOL~하게... 가슴은 뜨겁게~♡
원본 http://blog.naver.com/ms5450/80031667755

'함께나누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액형에 따라서 나의 기본성격, 사회성, 인간성, 가치관, 업무성,
감정등을 남자,여자별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자신에게 맞는 혈액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AB형
A형
B형
O형
AB형
A형
B형
O형
성별 남자 혈액형 AB 특징 냉정하고 합리적이며 이성적인 타입!

AB형은 A형의 합리성과 B형의 자유스러운 개성을 간직한 양면성을 지니고 있다. 그래서 통상 비밀스러운 사람으로 비춰지기도 한다. 본래 AB형은 자기의 모습을 밖으로 드러내기보다는 안으로 혼자 간직하기를 좋아하고 또한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적절한 거리를 항상 유지하는 편이다. 그리고 본인만의 독특한 세계를 설계한다. 그 세계란 타인으로부터 철저히 독립적인 간섭받기를 철저히 거부하는 영역의 세계이기도 하다.

기본적으로 거리를 유지하는데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남과의 관계에서 밀착되게 친해지는 것을 싫어한다. 그러면서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철저히 구분한다. 그에게 있어 일은 일이며 친구는 친구이다. 냉정하리만큼 합리적인 스타일이다. 그래서인지 경쟁이나 싸움을 체질적으로 싫어하는 편이다. 또한 남과의 경쟁도 좋아하지 않는다.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귀족적인 품성을 지니며 본인의 세계를 고수하는 한편 가끔은 신경질적이기도 하다. 그리고 합리적인 성격으로 연고나 지인을 통한 관계를 싫어하며 철저히 원리 원칙적이고 다방면에 재능이 탁월하며, 삶을 여유롭게 즐기는 편이다. 그래서 어떤 일을 할 경우엔 사전에 충분한 준비와 조사를 마친 후에 행동에 돌입하는 전략가적인 재능이 있다. 그러므로 실패란 있을 수 없다. 다만 추진력이 조금 약할 뿐이며 행동파보다는 전략가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너무 합리적인 성격탓에 인간미가 다소 결여되어 여성이 질리기도 한다. 그러나 평소 매너가 좋고 귀족적인 스타일을 좋아하여 본인의 영역을 침범 받기를 싫어하듯이 타인의 영역도 존중해줄 줄 아는 센스도 지니고 있다.

AB형의 남성에게 진정으로 다가가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노력이 필요하다. 그만큼 본인의 영역을 침범 받기를 싫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막상 다가선 듯 했는데 어느 순간에 갑자기 변하는 종잡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고 한다. 그래서 그러한 AB형의 냉정함을 싫어할 수도 있으나 평화 지향적이며 안정 지향적인 AB형을 이해한다면 타인의 영역도 충분히 보호해주고 또 배려해주는 그런 신사적인 귀족스러움을 공유할 수 있다.
사회적으로는 매사를 잘 처리하는 능력이 있으며 특히 인간관계의 조정역할을 잘한다. 그 반면 주위사람들의 의견에 지나치도록 맞추다 보니까 자주성을 상실한다.
대체로 배신, 위선, 거짓말 등을 대단히 혐오한다. 그 중에서도 배신에는 심리적 상처를 크게 입으며 그 노여움이 절정에 이른다. 결국에 가서는 그 분노가 상대편에 대한 증오감으로 변한다.
남에게 대하는 것이 부드럽고 누구에게도 공평하게 교제하는 편이지만 의리나 인정같은 인간관계를 싫어한다. 어느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담백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언어나 행동 다같이 무난한 상하관계를 잘 유지한다. 공과 사에 대한 한계를 분명히 하고 공평한 감각이 뛰어나다. 그러나 관리직의 입장이 되면 아랫사람에게 엄격하면 냉정해 지는 경우가 많다.
본래부터 일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 사무적 처리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담당 범위가 확정된 경우에는 안심하고 능률을 낸다. 그러나 피곤이 잦아서 시간적으로 무리한 일은 못한다.
행복하고 우아하게 나이 드는 법  (0) 2007.02.13
한국인의 창작품 암행어사  (0) 2007.02.13
노후를 지혜롭게 사는 방법  (0) 2007.02.13
남자가 꼭 먹어야 할 12가지 음식  (0) 2007.02.13
소중한 친구! 영원한 친구!  (0) 2007.01.21